광고 > Seminary Events 학교행사

본문 바로가기

Seminary Events 학교행사

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뉴피플신학대학
댓글 0건 조회 417회 작성일 20-09-29 20:55

본문

Professor Name 이 덕재

왜 뉴 피플 신학대학인가?


하나님의 손길이 여기로 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을 가르치는 신학대학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이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임을 가르치는 신학대학은 많지 않습니다. 


성경을 가르치는 신학대학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에 죄라고 선언하는 것을 죄라고 가르치는 신학대학은 많지 않습니다. 


성경을 가르치는 신학대학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임박한 인류의 종말과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에 대하여 강조하여 경계하며 가르치는 신학대학은 많지 않습니다. 


성경을 가르치는 신학대학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죄와 사탄과 천국과 지옥이 실존하며, 누구나 이 세상을 떠난 후 실제로 맞이해야 할 현실임을 강조하며 이를 준비케 하는 신학대학은 많지 않습니다. 


성경에 대하여 가르치는 신학대학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 자체에서 주시는 메시지가 한 영혼 한 영혼을 새롭게 만들어 살아있는 주의 일군이 되게 하는 신학대학은 많지 않습니다. 


세워진지 오래인 신학대학, 여러 학회인가가 있는 신학대학, 교단의 대표격인 신학대학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정작 바른 신학, 바른 영성, 바른 인격을 가진 주의 일군을 만들어내는 신학대학은 많지 않습니다. 


뉴 피플 신학대학은 어두어져만 가는 인류 역사의 끝자락에서 순백의 주의 말씀을 전하는 살아있는 선지학교이기 원합니다. 각 대륙에 복음의 불을 다시 지필 불씨를 만들어가는 작은 화로불이 되기 원합니다. 


뉴 피플 신학대학으로 오십시요. 주님의 따스한 손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